김민립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차량을 제공하고 연계 문화 마케팅활동을 펼친다.

쉐보레는 영화제를 찾는 배우와 감독 및 주요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해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하며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제 현장과 부천 CGV에 마련된 경품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를 접수,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영화제와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참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캠핑,영화,음악 등 문화 예술 분야와 연계한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에 카마로SS를 등장시켜 힙합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는 등 문화예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0여 시장에서 연간 400만여  대를 판매하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다. 
 

뛰어난 주행성능과 제품 디자인, 독보적인 안전성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쉐보레는 지난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임팔라, 카마로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와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 볼트(Volt)를 판매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