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내달 18일  새 미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를 공개한다. 

지난 2월 발매한 ‘윙스(WINGS)외전: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이후 처음이다. 

방탄소년단이 내년까지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4개의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앨범은 랩몬스터가 프로듀싱한 히든 트랙까지 포함됐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포스터와 하이라이트 릴을 차례로 공개하며,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전체 줄거리를 전달하는 사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윙스 외전:유 네버 워크 얼론’으로 한국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4개 앨범 연속 진입 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봄날’로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차트 15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전 세계 17개 도시 32회 ‘윙스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K팝 그룹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달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 출연한다. 이날 출연하는 후배 가수들 중 유일하게 서태지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