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리리(Lee Lee)’가 오는 12일 낮 12시에 싱글앨범 “존경합니다(RESPECT)”을 공식발표한다. 
 

리리(Lee Lee)는 대한민국의 독립 및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순교하신 모든 세계인들과 희생당하신 가족을 위해 ‘존경합니다(RESPECT)’을 영국 런던에서 완성하였다. 
 

리리(Lee Lee)의 ‘존경합니다(RESPECT)’는 존엄 위엄 품위 및 장엄함의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여러 독주 악기들과 협연을 할 수 있게도 하였다.
 

리리(Lee Lee)는 세계의 평화 및 각국의 독립을 위하여 희생하시며 순교하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전 세계에 전쟁 및 모든 종류의 테러가 사라져서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 존경하는 것이 세계 평화를 위하여 순교하신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다고 하였다.
 

지성 한류의 원조인 ‘리리’는 지난 1994년 혼성그룹 드림키즈 리더로 한국에서 활동하다 영국으로가 아시아인 최초로 2004, 2005년에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인 아스토리아홀 및 

일렉트릭 볼륨에서 세계무대 데뷔 공연을 했으며, 당시 현지 팬 및 언론에서 극찬을 받았다. 지난 2005년 당시 한국방송국에서 리리(lee lee)를 인터뷰해 한국에 보도했다.
 

지성 한류의 선두주자로 지난 2007년(시로그린 및 타이오 크루즈, 레이디 가가, 알레시아 카라, 에로우벤자민) 등의 세계적 프로듀서인 알렌 니글리쉬와 음반작업을 하여 세계적 반열에 올랐다.
 

현재에도 ‘리리’는 런던 및 세계무대에서 본인의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또한 세계적인 팝 스타들을 발굴하였으며 국내외 최우수 팝 아티스트 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강원도 홍보대사인 ‘리리’는 지난 2015년 2월 본인의 자비로 ‘I Love 평창’, 및 ‘I Love Gang Won’의 음반을 제작했으며, 세계적 스타 인맥들과 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세계에 홍보하고 있다. 
 

또한, 세계팝음악시상식 조직위원장인 리리(Lee Lee)는 세계적인 팝 스타들의 향연인 ‘세계팝음악시상식(The World Pop World Music Awards)’을 차분히 준비해 고국인 한국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