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립 기자 /
 오케이센터개발(주)(대표 김영은)은 ‘송도아트윈몰&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

‘송도아트윈몰 & 오피스텔’은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입지에 위치한 주상복합단지인 ‘송도 아트윈’ 내에 조성된다. 
 

상업시설인 ‘송도 아트윈몰’은 지상 1~2층 연면적 약 7800㎡, 총 50실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내에 이미 입주를 마친 송도 아트윈푸르지오아파트 999가구와 홀리데인 인 호텔 202실을 비롯해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237실을 고정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 인근에 1861가구의 송도 더샵마스터뷰가 입주해 있으며, 2600여 가구의 송도 더샵퍼스트파크도 오는 11월 입주를 앞둬 고정수요는 더 늘어나게 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약 41만m²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가 위치해 유동인구의 유입도 활발하다. 특히 유러피안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가 인접해 주변 유동인구의 집객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아트센터 인천’이 개관하면 유동인구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은 지상 3층 ~7층에 전용면적 25~52㎡, 원룸형과 1.5룸형으로 구성된 총 108실이다. 특히 이 단지는 아트센터 콤플렉스 내 마지막 오피스텔 분양 물량이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인근에는 포스코엔지니어링 △ 포스코건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들이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지하로 직접 연결돼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향후 GTX가개통되면 광역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쇼핑몰이 가깝고롯데몰과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도조성 중이다. 또 단지 내에는 ‘송도 아트윈몰’이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가가능하다.
 

‘송도아트윈몰 & 오피스텔’은기존 선 분양 방식과 다르게 이미 완공한 상태에서 분양이 진행돼, 투자 시 바로 임대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3-1번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몰’1층에 마련돼 있다. 오는 25일에는 상업시설인 ‘송도 아트윈몰’ 의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하며, 26일에 호실 지정을 진행한다. 또‘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은 10월13일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하고 10월14일에 호실지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