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내 유통·제조 계열사가 참여하는 11일 간의 쇼핑 대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한 소비 유출에 대응하고 내수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1일간 백화점·아울렛·홈쇼핑·리바트·한섬·렌탈케어 등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현대백화점그룹 쇼핑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WSI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에서 미국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가방·침구·식기·잡화 등 500여 종의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은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모피, 영캐주얼, 잡화, 아웃도어 등을 20~70% 할인 판매하는 ‘블랙 쇼핑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대구점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리복 등 현대백화점이 직매입하는 스포츠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는 23~26일 에스티로더, 메이크업포에버 등 32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X 현대백화점 2017 뷰티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 상품, 샘플 증정 쿠폰북 등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내 현대식품관 매장에서 정육·수산물·생활용품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인 ‘라씨엔토’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인하해 판매한다. 라씨엔토는 캐시미어, 울, 풀스킨밍크 등 기존 홈쇼핑 의류보다 가격은 20~40% 고급 소재로 제작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자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7개 브랜드의 온라인 전용 단독 기획 상품인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품목은 장갑·머플러·모자 등을 비롯, 커틀러리 세트(식사용 나이프, 포크, 스푼 등의 총칭) 등이다. 
 

현대백화점 정지영 영업전략실장(전무)은 “그룹의 역량을 집중해 패션, 리빙, 식품 등을 아우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내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협력사의 재고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그룹 단위 할인 행사를 정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