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서울에서 두 번째 투어를 시작한다.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20일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

LAND ZONE 2:Fantasy Park)’를 펼친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해 2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투어의 포문을 여는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디 오프닝-(TWICELAND -THE OPENING-)’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트와이스는 지난 2017년 4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갔고 6월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면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JYP는 “11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트와이스는 두 번째 투어 ‘판타지 파크’의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모든 곡을 히트 반열에 올리며 7연속 인기 홈런을 기록 중이다.  

일본에서도 3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현지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은 오리콘 데일리, 위클리 싱글 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발매 첫 주 빌보드 재팬 집계 기준 30만3746장의 판매고로 싱글 1위를 비롯 조회수,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부문 등 4관왕에 오르며 ‘빌보드재팬 핫 100’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