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영화로 재탄생한 ‘미녀와 야수’(감독 빌 콘던)가 개봉을 앞두고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3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미녀와 야수’는 이날 오전 11시30분 현재 예매 관객수 2만4195명으로 전날 박스오피스 1·2위에 오른 ‘콩:스컬 아일랜드’(7578명)과 ‘로건’(5449명)을 제치고 예매 순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예매 점유율은 37.1%, 예매 매출액은 2억4600만원이다.
 

이번 작품은 디즈니 스튜디오가 지난 1991년 내놓았던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마 왓슨을 비롯해 댄 스티븐슨·루크 에번스·조시 게드·이완 맥그리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한다는 점 또한, 관심거리다.
 

북미 현지 관객 또한 이 작품을 향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외신들에 따르면 ‘미녀와 야수’ 예매량은 북미 예매사이트 ‘판당고’에서 개봉 첫 날 1억7000만달러 수입을 올린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넘어선 것으로 파악돼 이 작품이 개봉 첫 날 어느 정도의 돈을 벌어들일지도 흥미로운 부분이다.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는 지난 1992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과 음악상 오스카를 들어올린 OST로도 유명한데 이번 작품에도 이 곡들이 그대로 담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관객의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셀린 디온이 재참여하고 아리아나 그란데·존 레전드 등이 합류해 새 노래 세 곡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미녀와 야수’는 국내에서 오는 1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