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국 /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예능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의 대표 유행어 ‘호박고구마’를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4월9일까지 CJ E&M과 손잡고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 알감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옥션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와 ‘권혁수 한입 알감자’ 등으로 2주동안 행사 특가 7900원(각 3팩)에 구매할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함께 즐기면 좋은 천연미네랄이 들어간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권혁수 종이 마스크도 함께 증정한다.

롤리캠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마트폰으로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권혁수 스티커를 선택해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옥션, #권혁수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10명, 인스타그램 10명을 선정해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알감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3일 각 SNS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예능 아이콘과 인기유행어의 조합이라는 콘셉트로 트렌디에 맞춰 ‘권혁수 한입호박고구마 & 알감자’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SNS이벤트를 통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웃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