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광식 기자 /
 호원1동 주민센터(동장 김근정)는 10월 14일부터 일주일간 동 관련 자생단체 회원 및 공무원(참여인원 300여명)과 함께 아름다운 호원1동을 만들기 위해 평화로 도로변 일대에 국화꽃을 식재하고 화분을 배치했다.

이번 하반기 아름다운 꽃길 가꾸기는 주민들과 함께 호원1동의 주요 도로변 및 무단투기 구역에 국화꽃을 식재하고, 화분을 배치하는 등 주변 환경 정화를 실시해 아름답고 깨끗한 호원1동을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의정부와 서울의 경계지역인 호원1S커브 구간에 집중적으로 국화꽃을 식재하고 화분을 배치해 쾌적하고 향기 나는 아름다운 의정부시, 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호원1동 가꾸기에 노력하였다.

또한, 호원1동 주민센터 입구에도 국화꽃을 배치하여 주민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

김근정 호원1동장은 호원1동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늘 솔선수범, 애써주시는 자생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물주기, 풀 뽑기 등 꽃길 관리에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쾌적하고 향기나는 아름다운 국화꽃 길을 조성해 꽃을 바라보는 주민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