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이수역 근처 주점에서 B씨가 남성들에게 폭행당했다며 올린 사진.        【사진제공=네이트판 게시물 갈무리】
▲ 서울 이수역 근처 주점에서 B씨가 남성들에게 폭행당했다며 올린 사진. 【사진제공=네이트판 게시물 갈무리】

 

김지수 기자 /  서울 이수역 근처 주점에서 남성 일행과 여성 일행이 서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A씨(21) 등 남성 3명, B씨(23) 등 여성 2명을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들은 이달 13일 오전 4시쯤 서울 지하철 7호선 이수역 인근 한 주점에서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13일 오전 4시22분 “남자 4명으로부터 여자 2명이 맞았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 출동했다. 당시 건물 계단에서 머리에 피를 흘리던 여성 1명은 중앙대병원에 이송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남성 3명, 또 다른 여성 1명을 지구대로 임의동행해 진술을 들었다. 양측 진술이 엇갈려 목격자 조사와 CCTV(폐쇄회로화면) 확인 후 당사자들을 조사하기로 하고 같은 날 오전 8시20분쯤 모두 귀가시켰다. 
경찰은 사건의 중대성을 감안해 강력팀을 투입해 사건을 수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사건 당일 상황을 목격한 업주 등 목격자 조사부터 할 것”이라며 “남성 4명이 변호사를 선임해 추후 조사에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건은 한 여성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뼈가 보일 만큼 폭행당해 입원 중이나 피의자 신분이 됐다’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글쓴이는 “주점에서 남자 무리가 (우리에게) ‘얼굴 왜 그러냐’ 등 인신공격을 했고 시비 끝에 여성비하를 하며 우리 일행을 폭행했다”며 “일행 중 한 명은 한 남성에게 밀려 계단에 머리를 찧으면서 뼈가 거의 보일 정도로 뒷통수가 깊이 패였다”고 주장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이수역 폭행사건’이라는 제목의 국민청원도 올라왔다. 청원인은 “가해자의 신원을 밝혀주시고 무자비하게 피해자를 폭행한 가해자에게 죄에 맞는 처벌을 부탁한다”고 적었다. 
해당 청원은 15일 낮 12시 약 30만 명이 동참해 상당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