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는 1월 4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2019 세계문화예술올림픽 개최 준비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는 1월 4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2019 세계문화예술올림픽 개최 준비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장석 이사장을 비롯해 청소년 문화예술 SM실용음악학원 정성미 위원장, 황미혜 단장, 이은희, 방윤정 부총재 및 각 위원장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는 14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2019 세계문화예술올림픽 개최 준비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송영길 국회의원실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국제기구&사단법인 WCAA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한장석 이사장을 비롯해 세계 문화예술총연합회 산하 명장 명인협회 비롯한 108개 협회장들과 세계문화예술올립픽 조직위원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SM실용음악학원 정성미 위원장, 황미혜 단장, 이은희, 방윤정 부총재 외 각 위원장이 하트를 날리는 모습

이번 신년하례식은 세계평화와 경제활성화는 물론 국민통합과 일자리 창출에 있어 세계문화예술올림픽 개최의 당위성과 향후 성공적인 대회 준비를 위한 결연한 의지를 확인하는 단합의 시간을 위해 마련됐다.

조직위원이자 국제기구&사단법인 WCAA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한장석 이사장이 2019년 신년사를 전하는 모습
조직위원이자 국제기구&사단법인 WCAA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한장석 이사장이 2019년 신년사를 전하는 모습

조직위원이자 국제기구&사단법인 WCAA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한장석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인종종교이념지역가치를 초월한 화합으로 세계평화에 기여하고 문화예술 산업을 일으키기 위해 세계문화예술올림픽 엑스포를 개최해 새로운 경제가치의 흐름을 만들고자 한다.”면서 1회 세계문화예술올림픽과 세계문화예술엑스포가 201910월 대한민국에서 열리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