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안산시민방위교육장에서 김철민의원의 '2019 의정보고회'가 개최됐다.

김철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2019 의정보고회를 통해 사업성과를 보고하고 안산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26일 오후 4시 안산시민방위교육장에서 개최된 ‘2019 의정보고회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전해철 국회의원(안산상록갑)을 비롯한 시·도의원 및 지역 주민 500여명이 참석해 질문과 답변을 통해 열띤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안산선 8월 조기착공 예정 수암동 공영주차장 2021년 완공 안산읍성 및 관아지 성곽복원 국비예산 6억 확보 시낭운동장 문화체육관 건립(2020년 예정) 호동초·부곡초 다목적체육관 건립 안산 농수산물도매시장 2차선 도로신설 월피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 이동파출소 신설 목감역-성포역의 중간역 장래역(가칭) 신설 등 안산지역의 주요 현안과 사업 추진 계획을 공유했다.

특히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역 내 악성민원이 속 시원히 해결되어 기쁘고,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라는 시민의 평으로 모두가 흡족했다는 후문이다.

김철민 의원은 지역의 대표일꾼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경쟁력 있는 명품도시 안산을 위해 겸손한 자세로 더 뛰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