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해 전국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주변 명소로 봄나들이를 떠나거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한 '봄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경북 경주시 마동 경주 코오롱호텔은 오는 5월31일까지 '봄나들이 패키지' 3종을 내놓는다.

이용객이 호텔 측이 준비한 '피크닉 세트'를 갖고, '천년고도' 경주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꾸민다. 피크닉 세트는 호텔 측이 직접 만든 생과일 주스 2병, 딸기 마카롱 4개, 에코백 등을 포함한다. 

호텔이 터를 잡은 토함산에 자리한 불국사 등 인근 벚꽃 명소를 둘러보는 '스윗 벚꽃 패키지', 보문관광단지 내 '경주 세계 자동차 박물관' 입장권 2매를 제공하는 '드림카 인 경주 패키지', 전문 문화재 해설사가 동행하는 '경주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2매를 주는 '반갑다, 경주야 패키지' 등이다.
 
패키지별로 가격, 부가 혜택 등이 다르다. 슈피리어 룸 1박 기준 14만9000원(세금·봉사료 포함)부터.

호텔과 신경주역을 오가는 투숙객 전용 '나눔 셔틀버스'를 매일 2회 운행한다. 무료다. 대신 승객이 버스 내 모금함에 자유롭게 기부하면 경주 불국동 행정복지센터에 전액 전달돼 소외된 지역 주민을 위해 쓰인다. 전화 예약 필수.
 
○···경북 경주시 양남면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같은 기간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내놓는다.

리조트가 위치한 동대산(해발 500m) 청정 자연 등 봄 내음 가득한 야외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고, 리조트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 피크닉 세트 제공, 스파 2인 이용 등으로 구성한다. 피크닉 세트는 호텔 측이 직접 내린 아이스 커피 2병, 리조트 내 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비어드파파'에서 만든 슈 4개 등을 에코백에 담는다.

콘도형 20평 객실 기준 12만원(〃)부터. 

매일 신경주역, 울산역, 울산공항 등과 리조트 사이를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각 1회 운행한다. 전화 예약 필수.

○···부산 해운대구 중동 고품격 레지던스인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같은 기간 1분 거리에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 등 일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인 해운대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 측이 직접 준비한 아메리카노 또는 사과 주스 2병 제공,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40% 할인 혜택 부여 등으로 구성한다.

슈피리어룸 기준 9만8000원(〃)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카푸치노는 오는 10일까지 일상에서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무비 나잇 패키지'를 운영한다.

 전 이탈리아 총리 실비오 베를루스코니(83)를 소재로 한 이탈리아 코미디 영화 '그때 그들'(7일 개봉 예정) 관람을 중심으로 한다. 감각적인 영상과 세련된 연출로 두꺼운 팬층을 가진 감독 파올로 소렌티노(50)의 신작이다. 그는 '그레이트 뷰티'로 2014년 미국·영국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을 휩쓸었다. 예매권 2매.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카푸치노 킹 룸 기준 10만원(〃)부터.

같은 기간 17층 레스토랑 '핫이슈'는  '그때 그들' 티켓을 제시한 패키지 이용객 등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식사 메뉴를 10%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