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1일, 서울 –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가 2019년도 가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4월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서울에서 개최한다.

 

 

 


4월 22일(월)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03) 2층 미팅룸에서 진행하며, 4월 23일(화)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20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가을학기 모집 1차 마감일인 4월 26일(금) 이전 진행되는 마지막 설명회로서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대학교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미국 캠퍼스 졸업생들과 동일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입학 요강 및 개별 상담 등이 이루어진다. 모집 2차 마감일은 6월 28일(금)이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 웹사이트[링크] 또는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링크]에서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대학교 홈페이지(masonkorea.gmu.edu)에서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인 영어 시험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성적표, 영문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입학처 대표 상담전화(032-626-5021) 또는 askmk@gmu.edu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 봄학기에는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한 바 있으며,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와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국제학과 등과 더불어 재무금융학과, 회계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등 100% 영어로 진행되는 일곱 개의 학사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김민립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