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33)이 경찰 조사에 앞서 증거 인멸을 위해 제모를 했다는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박유천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인의 권창범 변호사는 “박유천이 경찰조사를 앞두고 증거인멸을 하기 위해 제모했다는 의혹이 있다고 하나 이는 사실과 다르다”고 18일 밝혔다.

“박유천은 과거 왕성한 활동을 할 당시부터 주기적으로 신체 일부에 대해 제모를 했다”면서 “더구나 이미 경찰은 전혀 제모하지 않은 다리에서 충분한 양의 다리털을 모근까지 포함해 채취, 국과수 정밀검사를 의뢰했다”고 설명했다.

권 변호사는 “현재 박유천은 성실히 경찰조사에 응하고 있는 상황인데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경찰 조사 내용이라며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점은 매우 우려스러우며 추측성 보도를 삼가해주기 바란다”고 청했다.

박유천은 전날에 이어 이날 오전에도 경기남부경찰청에 출석해 조사를 받는다. 박유천은 같은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1)씨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박유천은 자신이 황씨와 마약을 했다는 소문이 떠돌자 기자회견을 자청해 “마약을 결코 하지 않았다”며 경찰 조사를 받겠다고 공언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