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20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12일 아산무궁화와의 홈경기에서 수적 열세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시즌 첫 무실점을 달성하며 소중한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 후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은 부천FC1995는 이번 12라운드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를 챙기겠다는 각오다.
지난 시즌 부천FC1995는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2승 2무를 챙기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부산에서 치러진 맞대결에서 3대 3 무승부를 거두며 아쉽게 승리를 챙기지 못했지만, 여전히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부천FC1995는 월요일 홈경기에서 부산아이파크를 잡고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각오이다.
이번 시즌 첫 월요일에 치러지는 경기를 맞이해 경기도민체전에 참가한 부천시 체육종목 임직원 및 선수들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초청행사를 통해 경기도민체전에 참가한 임직원 및 선수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시작 전 장외에 많은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모두의 놀이터’와 ‘게릴라 팬사인회’를 변함없이 진행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위해 푸드트럭도 운영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부천시 체육회의 유소년 축구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될 발전기금은 부천FC1995 유소년 클럽의 훈련시설을 보강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커버댄스의 달인을 뽑는 ‘ARE YOU READY?’를 통해 음악에 맞춰 춤추고 즐긴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부천FC1995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부천 = 정준섭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