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속담에 딱 알맞은 지도가 등장했다.
한국맥도날드가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 위치를 한눈에 찾아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산, 바다, 계곡, 도심 등 휴가 테마에 따라 국내 유명 피서지와 주변 레스토랑 31곳을 표기한다. ▲'서핑 성지'로 떠오른 송정해수욕장(부산 송정DT점) ▲'머드 축제'로 유명한 보령해수욕장(충남 보령DT점) ▲'동양의 나폴리'로 일컬어지는 통영(경남 통영죽림DT점) ▲도심에서 가까운 수락산 계곡(서울 상계DT점) ▲제주 관광의 꽃 중문관광단지(제주 중문DT점) 등이 대표적이다. 제주도의 경우 맥도날드 레스토랑 8곳이 모두 소개된다.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위주로 소개했다. 자동차 여행 시 맥드라이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DT'(드라이브 스루)를 빠뜨리지 않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여름철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를 구성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재충전 시간을 가지면서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청했다.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한국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다.
지혜령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