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의 새로운 일원이 된 안토니스 특집호로 꾸며진 블루윙즈매거진 8월호가 8월 10일(토) 저녁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5라운드 인천UTD와의 홈경기를 맞아 발행됩니다.
지난 7월 30일 대구FC와의 경기를 통해 수원 데뷔전을 치른 안토니스 선수는 타가트 선수의 골을 도우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습니다. 이에 블루윙즈매거진 8월호는 안토니스 선수를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선 안토니스 선수의 이전 소속팀 및 활약상을 알아보고, 인터뷰를 통해 수원삼성 선수로서 남은 시즌을 앞둔 각오를 들어봤습니다.
안토니스 선수는 “수원에 올 기회가 왔을 때 정말 오고 싶었다. 감독님을 포함해 모든 사람이 내게 정말 잘해줘 수원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해 빨리 수원에 적응하는 게 1차 목표다. 이후 나의 활약으로 팀이 승리하고, 모두를 기쁘게 하고 싶다”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안토니스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수원에 합류한 선수 중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수원삼성 지난 몇 년간의 여름 이적시장 이야기도 포함돼 있습니다.
이외에도 올 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야생마’ 한의권 선수와 ‘세징야를 지운 남자’ 구대영 선수의 인터뷰가 수록돼 있습니다.
블루윙즈매거진 8월호는 경기 당일 18시부터 1B 게이트 앞 광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지혜령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