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훈 국회의원(원미을 지역위원장), 지역위원회 소속 경기도의원, 부천시의원과 관내 10개 지역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는 의정활동보고대회 개최

설훈 국회의원 부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를 우선으로 챙길 것

더불어민주당 설훈 국회의원(부천 원미을)826일 월요일부터 93일까지부천원미()에서 '2019 의정보고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훈 의원은 올 한해의 주요의정활동 및 예산확보 현황 등을 보고하고, ·시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 및 건의사항 청취 등 주민들과 함께 소통 할 예정이다.

특히 일본의 부당한 경제보복에 맞서 일본 전범기업이 우리나라 정부 및 공공기관이 발주하는 사업 입찰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하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과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0억 예산 확보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활동성과를 지역 주민께 보고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도 향후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설훈 의원은 주민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불편이 무엇인지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예산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의정보고대회를 통해 지역현안 문제해결의 성과를 공유하는 한편, 지역 주민들이 우리 동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