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제9회 여성회원의 날 기념 페스티벌’이 10월 11일 계양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광명장미RC, 부천목련RC, 인천은하수 RC가 주관했으며 북부천RC, 일산자유로RC가 협찬, 부천무궁화RC가 후원했다.
도연 이정희 광명장미 RC회장은 환영사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회원영입에 힘써 함께 봉사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바라며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회원유지 및 증강은 매우 중요한 우리의 책임과 책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태희 이종희 부천목련 RC회장은 “2019-20 마크 다니엘 멀로우니 RI회장님의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의 테마 아래 오늘 이 행사가 여성회원님들이 서로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재능과 화합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며 “그동안의 노력들이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연결고리가 돼줄 것이며, 또한 나아가 여성회원님들과 클럽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고 전했다.
성해 유용수 RI3690 지구총재는 치사를 통해 “3690지구도 여성회원증강에 노력을 경주하며 우리 지구가 좀 더 활력이 넘치는 지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 나가자”고 전했다.
대운 유희경 RI3690지구 여성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현재를 살고 있는 여성 로타리안으로 진정한 가치인 봉사 그리고 여성회원증강 및 확대에 중요성을 깨닫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바램과 함께 열심히 준비한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원 우미자 RI3690지구 여성회원증강위원장은 “스스로 주인이 돼 국제로타리와 3690지구의 주역으로 늘 어디서나 우리지구를 위해 중심이 되고 먼저 활동하는 리더라 될 것”을 부탁했다.
소담 소재순 RI3690지구 여성회원친교위원장은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 회원이 되셔서 봉사를 통해 보람 있는 삶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백남선 이화여대 여성암병원 병원장의 ‘여성과 유방암’ 특강과 축하공연, 각 클럽 경연대회, 강평이 있은 후 폐회선언 및 타종식이 있었고 경품추첨 후 오늘 행사가 마무리됐다.
부천 =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