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민주, 의정부4) 부의장은 지난 31일, 의정부시평생학습원 비전학습실에서 열린 ‘경기북부 사회복지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해 협의회 운영현황 및 현안사항을 청취했다고 전했다.
경기 북부지역 사회복지 실천현장의 주요현안에 대한 의견청취를 통해 경기북부 사회복지 현안 및 증진을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 의원, 경기북부사회복지협의회 박현동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및 북부 시·군사회복지협의회장 그리고 경기도 북부사회복지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주재한 김원기 부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 사회복지 현장에서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해 오신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경기북부사회복지협 소개와 북부 사회복지 증진 및 운영 지원 확대 등 현안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가 됐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는 사회복지 현장에 계시는 분들이 행복해야 경기도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경기북부사회복지협의회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경기복지의 미래를 위한 정책적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영진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