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은 2020년 대입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2020년 대입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1인 최대 4매까지 좌석등급에 상관없이 50%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할인 대상 작품은 오페라의 거장 주세페 베르디(G. Verdi)의 대표 걸작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와 대학로 최고의 스테디셀러 코미디 연극 ‘수상한 흥신소’로 학업에 지친 수험생과 그 가족들의 스트레스를 덜 수 있는 문화 힐링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12일 6~7일 노블아트오페라단이 선보이는 ‘라 트라비아타’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지휘자 장윤성과 세심하고 세련된 연출로 사랑받고 있는 김숙영 연출에 의해 새로이 탄생된 전막 오페라로서 종합무대예술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12월 11~21일 개최되는 연극 ‘수상한 흥신소’는 시시각각 터지는 웃음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탄탄한 구성으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아 온 대학로의 대표적인 웰메이드 창작극이다.  
매년 12월 의정부예술의전당 소극장을 웃음과 감동이 있는 대학로 무대로 탈바꿈시키며 지역의 대표적인 연말 문화송년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소극장 장기공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의정부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마련한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그간의 노고를 잠시나마 잊고 새로운 시작의 경계에서 즐거운 문화체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의 수험생 특별 할인은 전화(031-828-5841~2) 예매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공연소개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나,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전화 1544-1555)에서 확인 가능하다.
의정부 = 유광식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