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부천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2019 한길 드림챌린저스 시상식‘ 개최
[사진설명]부천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2019 한길 드림챌린저스 시상식‘ 개최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는 지난 13일(수) 밀레니엄관 12층 이벤트홀에서 ‘2019 한길 드림챌린저스 시상식’을 개최했다.

'2019 한길 드림챌린저스’는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부천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학기 중 경험하기 어려웠던 대외 활동 참여를 통해 전공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자기주도학습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총 12개 학과의 19팀 62명이 3개월간 활동하였으며 방문간호사 보조 자원봉사,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 참여, 위안부 바로알기 교내 캠페인, 제주도 무릉외갓집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방문 등 전공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모해들 팀(사회복지과 1학년 3명)은 “한길 드림챌린저스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내년에도 한길 드림챌린저스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고, 후배들에게 권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교수학습지원센터 한남주 센터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고 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본교의 교육목표인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창의와 인성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자기주도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