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ㅡ TRA Media

TRA Media 신규 예능프로 이메진 마이 라이프 책의노래 12월 5일 오후 smileTV (스마일티브 이플러스) 를 통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 매진 마이라이프 책의 노래를 첫선을 보인다.
책의 노래는 트롯트 가수 등 유명 연예인이 감명깊게 읽은 책 한권을 소개하며 자신의 인생이야기와 함께 풀어가는 감동과 유머가 있는 휴먼  예능프로그램 이다.

이미지 출처 ㅡ TRA Media

가수 한서경, 아나운서 김병찬, 가수 배일호, 가수 진시몬등이 출연해 자신 인생에 큰 영향을 준 책을 소개 한다. 특히 가수 진시몬은 절친한 친구인 이웅종교수 저서한 개는 개고 사람은 사람이다.
를 소개하며, 그가  운영하는 애견 훈련소를 지접 찾아가 펫로스 증후군 극복 이야기 를 듣는 색다른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ㅡ TRA Media

개는개고 사람은 사람이다.
개개사사
반려견과 함께 한다는것 서로다른 눌을 정해 살아가는 방법 반려견은 어느날 사람이 사는 공간 않으로 들어왔다.
사람과 함께 살기 때문에 사람처럼 보기 이전에 때로는 개의 입장에서 올바른 공존을 하기 위해서는 바른 소통이 필요 하고 서로 이해 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미지 출처 ㅡ TRA Media

가수 진시몬  연암대학교 이웅종 교수와는 보약같은 친구 유기동물사랑이 넘치는 특별한 사람이라고 말한다.

이미지 출처 ㅡ TRA Media

 

진시몬 오늘의 진솔한 이야기 이웅종 친구가 아닌 개는 개고 사람은 사람이다.
저자로 만나 반려견의 이야기와 펫로스 반려견과의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메서지를 전달한다.
이교수는 반려동물과의 이별은  
남자는 친구를 이른 슬픔과 여자는 자식을 읽은 슬픔과도 같다고 전했다.
또한 요즘은 어르신들이 입버릇 처럼 하던말 반려동물에게 하나 정성 부모에게 하면 효자 효녀 소리듣겠다, 했는데 지금은  내가 죽어 내 옆을 지켜주는것은 자식이 아니라 반려견이 나를  지킬것이다 라는 말에 슬픈 현실이라고 앞으로 부모님께 더욱 효도하자 라는 말을 남겼다.
반려동물을 떠나보낼때 이제는 같이 울어주고 함께 아파해야 한다.
슬픔은 감추지 말고 옆에 있는 사람은 응원을 해주고 함께 아파하고  슬기롭게 극복 할수 있도록 도움을 줘라...
가수 진시몬편 반려동물 아름다운 이야기 이매진 라이프,책의노래 는 TVasia Plus (티브아시알러스) EXF PIus (이엑스플러스)
WeeTV (위이브) 등 TRA Media 전 채널에서 만나볼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