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의 사계절 도심형 온천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이 동계 시즌을 맞이해 온천, 사우나, 찜질방과 워터파크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3개월 시즌권’과 ‘6개월 시즌권’ 등 시즌 권 2종을 티몬에서 한정 특가 판매한다.
3개월 시즌권 9만9000원, 6개월 시즌권은 14만9000원이다.
3개월 시즌권은 2020년 3월31일까지, 6개월 시즌권은 2020년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용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문자로 수신한 링크에서 고객 개인정보를 등록하고 약관 동의를 하면 다음 날부터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시기가 빠를수록 12월 한 달이 보너스로 주어지는 셈이다. 또 12월 한 달 동안 구명조끼 무상 대여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용기간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 입장 시 온천, 사우나, 찜질방을 포함한 워터파크 전 시설 이용이 가능한 시즌권이다. 1일 무제한 재입장, 회원 전용창구를 통한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모바일 시즌권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즌권 구매 고객은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고, 기명카드 발급을 원할 경우 현장 접수 후 약 1주가 소요된다.
아일랜드 캐슬 관계자는 “지난 9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19~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가 선정된 기념으로 가을부터 준비해온 시즌 이용권”이라면서 “아일랜드 캐슬 이용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권을 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의정부 = 유광식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