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사진설명]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회장 김진오)는 12월 19일 오후 6시 부천역 채림웨딩홀 5층에서 임원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영선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자연보호헌장유공자포상, 감사패 전수, 송년사, 축사 순으로 2부에서는 공로패, 감사장, 상장 전달, 행운권 추첨과 임원진 노래자랑 등 만찬 등친목을 다졌다.

(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사진설명](사) 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임원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이날 행사에는 김진오 회장을비롯하여 장덕천 부천시장, 김동희 시의장, 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 이음재 자유한국당 원미갑당협위원장, 김명원·권정선 도의원, 임은분·정재현·구점자·곽내경·송혜숙·홍진아·이학환·윤병권·박순희 시의원,청와대 한병환 행정관,조용익변호사 을 비롯해 자연보호협의회 경기도 시·군협의회 회장과 부천시협의회 임원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제21대 총선 부천소사에 출마하는 이건태 변호사.김한규 변호사 가 참석했다'

[사진설명]김진오 회장이인사말을하고있다.
[사진설명]김진오 회장이인사말를하고있다.

김진오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지난 일 년동안 지구 온난화 예방에 앞장서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자연보전 운동과 범국민 생활실천 문화운동을 실천하자"고 전했다.

[사진설명]장덕천 부천시장이 축사을하고있다.
[사진설명]장덕천 부천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장덕천 시장은 축사를 통해 “자연보호협의회는 ‘녹색도시 부천’을 만들기 위해 지구온난화방지 및 미세먼지 저감 실천운동에 앞장서 주시는 참으로 고마운 단체"라면서 "특히 국책사업인 미세먼지저감운동을 적극 실천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설명]김동희의장이 축사을하고있다.
[사진설명]김동희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동희 의장은 축사를통해"그간 자연보호운동에 헌신하며,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를 박석위에 올려 놓으신 김진오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인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설명]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도 축사를 하고있다.
[사진설명]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도 축사를 하고있다.

이어  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자연보호협의회의 올 한해 활동을 격려하고 내년에도 자연보호활동에 적극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설명]김진오회장은 이옥희 위원장 에게 봉사대상을수여했다.
[사진설명]김진오회장은 이옥희 위원장 에게 봉사대상을수여했다.

또한 이번 임원 송년의 밤 행사에서 평소 자연보호운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하여주신 분들에 대한 봉사대상(이옥희 위원장) 수여와 표창장 및 공로패 시상식 및 고문 위촉식도 가졌다.

사)자연보호경기도부천시협의회는  ▲ 자연보호 동산 숲 조성관리 ▲ 그림그리기 대회 및 자연생태현장 학습 ▲돼지풀제거 및 하천정화활동 ▲ 굴포천 및 베르네천 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