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전통시장상인회 송년의 밤 개최
[사진설명]부천시전통시장상인회 송년의 밤 개최

부천시전통시장상인회(회장 남일우)는 12월 17일 부천북부역에 위치한 채림웨딩홀에서 2019년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동성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송년회에는장덕천 부천시장을 비롯하여 김동희의장, 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 김명원.권정선 도의원 부천시의회 김병전.정재현.임은분.박순희.박정산.송혜숙.윤병권.강병일.이성윤.박홍식.이학환.구점자.김환석.곽내경.홍진아.남미경 의원.이충환 경기도상인연합회회장,서상정 부천시전통시장인연합회 전임회장단 회장, 류재구 전 도의원, 청와대 한병환 행정관, 상인회 임원 및 회원 등12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송년회에는 내년 21대 총선에 소사지역에서 출마하는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이건태 변호사, 김한규 변호사 등이 참석했다.

[사진설명]남일우 회장은 송년사를 하고있다.
[사진설명]남일우 회장은 송년사를 하고있다.

남일우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부천시와 전통시장 주차장 사업을 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각 시장에서 어렵게 매칭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면서 "주차장이 완공되면 찾아오는 고객 중심으로 주차장이 운영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역주민들 편의를 위한 주차장이 아닌 재래시장 고객 위주의 주차장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한 남 회장은 "고객지원센터 공중 화장실 운영도 어려움이 많은데 화장지와 청소, 유지보수 등의 지원책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남 회장은 "신바람나는 부천시 전통시장의 거센 활성화 변화를 여기 모이신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장덕천 부천시장은 축사를하고있다.
[사진설명]장덕천 부천시장은 축사를하고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축사를통해" 우리 부천의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상인회장을 비롯한 회원과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우리시는 올 한해 공모사업 등을 통하여 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건립, 주차장 조성, 특성화시장 육성 등 총 30개 사업에 대해 국비를 포함하여 약 452억 원의 사업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김동희 의장은 축사를하고있다.
[사진설명]김동희 의장은 축사를하고있다.

김동희 의장은 축사에서 "상인 여러분들께서 전통시장의 위기극복을 위한 각계의 호흡을 같이하며 자구책 노력에 최선을 다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설명]김상희 국회의원
[사진설명]김상희 국회의원
[사진설명]권정선 도의원
[사진설명]권정선 도의원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