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동안교회(담임목사 나광현)는 지난 24일 성탄절을 맞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환)에 별내지역 저소득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백미 3,000kg(10kg 300포)를 기탁했다.
별내동안교회는 매년 성탄절을 맞아 백미를 전달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눠주고 있으며, 작년보다 힘든 경제사정에도 불구하고 성도들이 정성을 모아 성탄절의 의미를 알리는 참된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탁한 백미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과 통장, 동·면 직원들이 별내지역의 장애인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4개소와 경로당,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나광현 담임목사는“매년 성도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 나눔에 동참해주어서 감사하다.
저희들의 이런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져 따뜻한 겨울을 맞을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매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동안교회 나광현 목사님과 성도들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이 마음이 전해져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남양주 = 조한길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