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법률 로서브 대표 변호사로서 서초구 지역사회에서만 30여년간 활동해온 조소현 변호사가 4.15총선 서초갑 지역구 출마에 나선다.

[사진설명]조소현 예비후보 자료사진
[사진설명]조소현 예비후보 자료사진

이와 관련해 조소현 예비후보는 7일 오후 1시 경부고속터미널 상가 10층에서 제21 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출마를 선언한다.

조소현 예비후보는 앞서 사전배포한 출마선언문을 통해 “한국사회가 공정한 과정에 대한 희망이 사라졌고 정의롭지 못한 결과에 절망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내 눈높이에 맞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정치가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또 “재건축 세금 교육 일자리 문제 등을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해결하기 위해서는 365일 내 삶과 함께 하고 나와 36.5 ℃ 같은 온도의 정치인이 옆에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지역사회의 진정한 발전을 소망하는 민주시민의 응원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한편 조소현 예비후보는 종합법률 로서브 대표 변호사로서 서초구 지역사회에서만 30년 간 활동했다. 제3대 서울시의원을 역임했고 서울특별시와 서초구의회 고문 변호사 생명건강도시 서초 추진위원장 신반포중학교 운영위원장 등을 맡았다.

서울시의원 당시 도시정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것이 인연이 되어 한국토지주택(LH)공사 고문 변호사로 위촉됐다. 신반포 3차 경남 통합 재건축조합 대의원을 맡아 서초구민의 오랜 숙원인 재건축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기도 했다. 조소현 예비후보는 재건축 도시정비 부동산 세법등 국토교통 부문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발휘한다는 평가다.  ·


조소현 예비후보 이력

▶종합법률 로서브 대표 변호사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부의장
▶전 서울시의회(제3대)

- 강릉 출생
- 서울 중앙고 졸업 (67회)
- 고려대 법학과 졸업 및 동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현 신반포 3차-경남통합 재건축조합 대의원
▷현 생명건강도시 서초 추진위원장
▷현 사랑의 열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현 어리뫼 장학재단 이사장
▷현 청사 조성환 독립운동가 기념사업회 이사장
▷전 신반포중학교 운영위원장
▷전 서울특별시의회, 서초구의회, LH공사 고문 변호사

정석철 기자

키워드
#조소현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