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출판기념회가 10일 오후 6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4년 전 <진보의 성장전략Ⅰ>에 이어 <진보의 성장전략Ⅱ> 를 출간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진보의 성장전략Ⅱ’출판기념회는 총선 출정식을 겸해 열렸으며, <진보의 성장전략Ⅰ>에 이어 이번에 출간한 <진보의 성장전략Ⅱ> 2권에서는 ‘포용성장’과 ‘남북경협’의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방향과 2030 국가비전을 제시한 출판기념회 였다.

이날 출판기념회행사에는 장덕천 부천시장을비롯 김동희 의장,원혜영.설훈.김상희.홍영표,김두관.김영호.빔병욱.유동수.정춘숙.김영우.도종환.정은혜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전 민주연구원장,이건태.서영석.김한규 예비후보,경기도의회 염종현 민주당 대표의원, 최갑철.김명원.권정선.이선구,박병권.임은분.정재현,김병전,박명혜.홍진아.박순희.김성용,강병일.권유경,박찬희 시의원 김문호.김영협 전도의원 등600여 명의 종교계, 각 향우회, 지인, 시민 당원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개그맨 노정렬씨의 사회로 김두관, 홍영표, 설훈, 유동수, 윤후덕, 김병욱, 김영우, 정은혜, 원혜영, 도종환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장덕천 부천시장, 김동희 의장 등 축사를 통해 북콘스트를 축하했다.
특히 이해찬 당대표는 축하영상을 통해 축하했다.

김경협 의원은 <진보의 성장전략Ⅱ>는 “우리나라가 더 이상 개발도상국이 아닌 시대가 도래 이윤주도성장(보수파)으로는 이제는 경제발전에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성장 전략으로 소득주도성장을 최초 제기한 문재인 정부의 핵심 국정과제로 포용성장과 함께 추진하고 있다“며 ”그동안 반대로 어려웠지만 차츰 빈부격차 해소 등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책에 대한 요지를 설명했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 "진보의 성장전략Ⅱ" 출판기념회 성료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