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엠지 산업개발이 (재)의정부시민장학회에 의정부시 청소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1월 10일 의정부시청에서 열린 ㈜에이치엠지 산업개발 장학금 기탁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에이치엠지 산업개발 김민석 부사장, 의정부시민장학회 이상훈 이사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민성 ㈜에이치엠지 산업개발 부사장은 이 자리에서 1,000만원의 장학금을 의정부시민장학회에 전달했으며, 전달된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성적 우수학생 및 경제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의정부지역 중고등학생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김민석 ㈜에이치엠지 산업개발 부사장은 “지역인재를 지원하는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인재양성 등 상생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오늘 전달받은 소중한 장학금이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한 인재로 자라날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의정부시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엠지 산업개발은 지난 2019년 7월 의정부시 민락2지구에 지상 2층, 영업장 면적 1만1,728㎡ 규모의 스트리트 몰 상가 ‘애비뉴모나코’ 대규모점포 개설등록을 완료한 뒤, 오는 1월 20일 개점을 앞두고 있다.
의정부 = 유광식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