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로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학이 4월로 연기됐다.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다소 늦은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신학기에 필요한 도서와 교재를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0원권 예스상품권과 대학교재 10% 할인 및 5% 적립 쿠폰을 선택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간식이벤트도 동시에 전개된다. 간식을 선물 받아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5명을 뽑아 BHC치킨 세트, 도미노피자 세트, 명랑 핫도그 2박스를 각 15명에게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의 도서 혹은 3만원 이상의 전자책 구매 시 미키 마우스, 밤비 등의 디즈니 캐릭터와 명화 작품이 새겨진 도서 틴 케이스(물건 담을 수 있는 금속상자)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도서나 5만원 이상 전자책을 사면 곰돌이 푸 얼굴 모양의 나무 독서대를 받을 수 있다.


‘2020 신학기 인문 교양 기획전’, ‘청소년 신학기 추천 도서 기획전’도 연다.
인문, 정치사회, 역사, 자연과학, 예술 분야 도서를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북파우치를 받을 수 있고, 청소년 추천 도서를 포함해 청소년 분야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패턴 볼펜 2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조한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신학기에 대한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알찬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예스24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힘찬 신학기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