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다음달 9일부터 15일까지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 기획전을 연다.


두터운 팬덤을 지닌 작품, 메가박스 단독 개봉작 중 화제를 모은 작품 등 총 12편을 상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첫 번째 테마 ‘힐링 애니’에서는 인기 원작만화 ‘나츠메 우인장’ 시리즈의 최초 극장판이자 메가박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를 만나볼 수 있다.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줄 ‘주문은 토끼입니까?’와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도 상영한다.


두 번째 테마 ‘액션 판티지’에는 극장판의 높은 인기로 만화책으로도 출간된 바 있는 ‘문호 스트레이독스(데드 애플)’가 마련됐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2장’이 포함돼 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 번째 테마 ‘청춘의 이름으로-소녀’에서는 개봉 전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상영회에 7000여 명의 팬이 몰리며 막강 팬덤을 증명했던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테마 ‘청춘의 이름으로-소년’에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뮤지컬, 게임으로도 영역을 넓힌 ‘흑집사’의 극장판 ‘흑집사 : 북 오브 더 아틀란틱’이 상영된다.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작품인 ‘쿠로코의 농구 라스트 게임’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지닌 ‘동급생’까지 포함돼 눈길을 끈다. 
기획전은 메가박스 전국 8개 지점(동대문, 신촌, 홍대, 코엑스, 영통, 천안, 대전, 부산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혜령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