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이상윤·임은분·홍진아·김주삼 의원이 우수의원 수상.

[경기매일 부천=정석철 기자]부천시의회 이상윤, 홍진아, 임은분, 김주삼 의원이 8일 오후 3시 30분 의장실에서 열린 '제9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이날 시상은 시상자와 수여자만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대상은, 경기도 지역 기초의회 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 사회발전 및 지방자치발전 등에 공헌한 시․군의원이며, 올해는 총 74명의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부천시의회에서는 이상윤 의원이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서, 임은분 의원이 의정활동 개선 분야에서, 홍진아 의원이 행정감사 분야에서, 김주삼 의원이 행정개선 분야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모두 4명이 최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

주민들과 소통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의원들의 의정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부천시의회 이상윤,임은분,홍진아, 김주삼 의원은 “우수의원 수상자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더욱 막중한 책임감이 든다”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