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쿠팡과 제휴하여 “iPhone SE 출시기념 Liiv M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KB국민은행 Liiv M, 아이폰 SE 출시기념 이벤트 시행
[사진설명]KB국민은행 Liiv M, 아이폰 SE 출시기념 이벤트 시행

이번 이벤트는 쿠팡 로켓 아이폰 SE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리브엠 11GB+ 요금제에 가입과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6월, 9월, 12월 총 3회에 걸쳐 각 22,000 포인트씩 총 66,000 포인트를 Liiv Mate를 통해 제공한다.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리브엠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하여야 하며, 각 포인트 지급기간까지 리브엠을 사용하여야 한다.

리브엠 11GB+ 요금제는 현재 반값 이벤트 중으로 월 기본료 44,000원인 요금을 월 22,000원에 1년간 이용 할 수 있어, 이번에 총 66,000 포인트를 제공 받는 고객은 최대 3개월 무료 요금에 해당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더욱이 쿠팡에서 29일 오전 9시부터 5월 5일까지 iPhone SE 사전예약 기간 중 구매 고객에 한하여 다양한 카드사 특별 할인이 제공되며,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쿠팡 로켓와우회원은 새벽배송으로 5월 6일 오전 7시전에 iPhone SE를 받아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기기 값을 할인 받고 리브엠 요금제를 이용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의 통신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정석철 기자

키워드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