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구찌, 헤르메스, 프라다, 토니모리, 페라가모 등, 세계 명품 브랜드를 주식회사 아질로원이 세계적 명품브랜드 유통기업인 주식회사 엘티에라와 전격 MOU를 체결함으로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주)아질로원코인은 국내외 쇼핑몰을 비롯한 온, 오프라인 등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될 코인으로서 스위스 Mailt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또한 아시아 최초로 스위스 연방금융감독청(FINMA)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세계 금융허브인 스위스에서 공식적인 자격을 획득한 명품코인이다.
(주)엘티에라의 명품샵에서 세계적인 브랜드 가방, 구두, 시계, 의류, 신발 등 200여 가지의 제품을 구입 할 수 있게 되었다.
(주)엘티에라는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서울 남산점 300평 규모의 명품 샵을 비롯한 전국 16개 대도시에 대형 유통 명품샵을 2020년 말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국내 엘티에라에서 운영 되고 있는 유명 브랜드 멀티샵에서 모든 제품들을 아질로원 코인으로 구입하게 되었으며 재산가치로 투자한 투자자들에게도 앞으로 많은 상승 기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주)아질로원 이정희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유통 생태계를 조성하여 전세계 어디서든 아질로원 코인으로 불편함 없이 VISA 카드와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 되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본사는 가상화폐와 연관해 본지 편집방향과 관련이 없음.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