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대덕강업에서 효자손플러스 사업을 후원하는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설명]㈜대덕강업에서 효자손플러스 사업을 후원하는 1천만 원을 기부했다

부천시는 지난 1일 ㈜대덕강업에서 효자손 플러스 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웃을 향한 아름다운 마음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효자손 플러스 사업은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 편의를 지원하는 소규모 생활 수리 서비스로서, 조명 및 형광등 교체, 위생 소독, 문풍지 설치 및 보수, 문고리 수리 등 6개 부문 20여 개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덕강업(대표 모휘)는 2016년부터 이 사업에 대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1천만 원을 기부하며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대덕강업(대표 모휘), 부천희망재단(최연정 팀장), 소사지역자활센터(송예순 센터장)이 참석해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함께 공유했다.

모휘 ㈜대덕강업 대표는 “효자손 플러스 사업이 작게나마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여 사회 공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예순 소사지역자활센터장은 “효자손 플러스 사업은 취약계층이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참 봉사”임을 강조하며, “㈜대덕강업의 후원으로 사업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에 큰 보탬이 되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