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KB골든라이프_온라인 고객초청행사 신청 이벤트_PC
[사진설명]KB골든라이프_온라인 고객초청행사 신청 이벤트_PC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KB골든라이프 라이브(Live) My연금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라이브(Live) My연금 세미나』는 KB국민은행 전문가와 함께 연금·은퇴설계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는 곽재혁 WM스타자문단 은퇴·노후 수석전문위원, 연금컨설팅부 대표 전문가 2명 등 총 3명이 강연에 나선다. 연금으로 절세하는 방법, 연금펀드 수익률 관리방법, 퇴직연금계좌 관리 등 전문가의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직접 물어보고 답변을 듣는 내용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생방송 중에는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 신청 시 작성한 질문이 선정된 고객, 생방송 퀴즈 이벤트 정답자 5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지난 4월부터 전문적인 자산관리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언택트 생방송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며,“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