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여성회관(운영법인: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워킹부모와 자녀를 위한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 참가자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 내에서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워킹부모와 자녀가 요리 활동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참가 신청은 초등 이하 자녀를 둔 워킹부모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일생활균형진단’을 실시하고, 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가 확정되면 가족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재료와 활동자료(가정 내 성인지 감수성, 요리레시피 등)를 각 가정으로 전달한다(7월 17일 예정).

부천시여성회관은 “워라밸 집COOK 참가자들이 자녀와 즐겁게 소통하며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워킹부모의 일생활균형 수준을 점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모집인원은 50명(가정)이며, 선착순 신청이다.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 중인 부천시여성회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킹부모를 지원하는 찾아가는 상담, 디지털대면 저녁강좌, 가사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 신청

[1단계] 워킹맘위킹대디 일생활균형진단

http://www.bwyf.or.kr/woman/contents.do?key=2607

[2단계] 찾아가는 워라밸 집COOK 신청서 제출

http://naver.me/Ff4UPfb1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032-324-6670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