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의회(의장 송춘규)가 제238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를 6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2일간 개회했다.
먼저 6월 29일 제1차 본회의에는 제238회 임시회 회기결정과 함께 앞으로 서구의회를 이끌어 갈 후반기 의장 및 부의장을 선출하였다.의장 선거에는 송춘규 의원이 의장으로 선출되었으며, 부의장에는 최규술 의원이 선출되었다.
이어서 6월 30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 위원과 위원장을 선임하였다.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으로는 이의상, 강남규, 정인갑, 한승일, 김이경, 최은순 의원이 선출됐다.
또 복지도시위원회 위원으로는 심우창, 최규술, 김동익, 정영신, 권동식 의원이, 환경경제위원회 위원으로는 김명주, 이순학, 정진식, 공정숙, 김미연 의원이 선출되었다.
또한 자치행정위원장으로는 한승일 의원이, 복지도시위원장에는 정영신 의원이, 환경경제 위원장에는 이순학 의원이 선임되었으며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는 김명주 의원이 선출되었고 소속 위원으로는 정진식, 김미연, 최은순, 김이경 의원이 선임되었다.
송춘규 의장은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하여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구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작은 의견이라도 소중하게 듣고 소통하여 서구의회가 선진 의회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구 = 김민립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