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불경기가 심화되는 요즘, 파격적 가격의 분양 아파트가 선보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형 개발호재가 많은 평택시 포승읍 도곡지구에 들어서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그 주인공이다.

이 아파트는 3.3㎡ 당 500만원부터 분양가가 책정되는 특별 특가 분양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최근 평택시의 아파트 매매가 상승률을 감안하면 꽤나 저렴한 가격이다.

현재 특별 특가분양 이벤트 기간중에는 파격적 가격뿐 아니라 발코니 무료 확장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양문형 냉장고 또는 65인치 대형 TV도 제공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발빠른 수요자들로 인해 견본주택이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파격적 분양가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개발호재가 이어지기 때문이다.

황해경제자유구역지정(BIX,현덕지구),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 아쿠아벨벳 프로젝트, 자동차 클러스터, 포승산업단지. 미군기지이전등 등의 대규모 개발이 진행중에 있고,

대형 크루즈선 입항이 가능한 국제여객부두가 건립되고 항만 시설이 확장될 예정이어 크루즈선이 입항하면 중국인 관광객등 평택항 상주인구가 늘어나 인근 주택의 임대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교통호재로는 수원발 KTX, 평택-수서SRT 개통으로 수서까지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으며, 서해안 복선전철 착공에 따른 개통 시에는 여의도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평택I.C까지 3분 거리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평택항에 인접한 포승산업단지 도곡지구에 공급하는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0~25층, 19개동 전용면적 44㎡, 59㎡, 84㎡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5년간 인근에 공급이 없었던 지역으로 희소성이 매우 높다

또한 대단지인 만큼 피트니스센터, 키즈 카페, 북카페, 단지 내 종로엠스쿨 등 입주민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과 상위 교육시설을 두루 갖춘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지상에 주차공간을 최소화 했고 녹지율이 높아 자녀 키우기에 매우 안전한 아파트이다.

파격적인 분양가로는 전용면적 44㎡ 1억2,000만원대, 59㎡ 1억 5,000만원대 84㎡는 2억1,000만원대의 믿기 어려운 합리적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발코니 무료 확장 등 혜택까지 제공된다.

특히, 오피스텔보다 저렴한 소형 아파트 44m2와 84m2 1주택 2분리 세대는 임대투자 상품으로 최적이라 지금 바로 서두르는 것이 마감임박을 앞둔 상황에서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주택 홍보관은 평택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택역 콜차량 서비스와 현장투어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31)616-0077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