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www.kbsavings.com, 대표이사 신홍섭)이 키위뱅크(kiwibank)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키위뱅크(kiwibank)는 지난 13일 런칭한 KB저축은행의 새로운 금융플랫폼이다.

고객의 자산을 ‘키’워주고 ‘위’해준다는 목표로 kind(착한)의 ‘ki’ 와 wireless(무선, 모바일)의 ‘wi’ 를 결합한 착한 모바일뱅크를 뜻한다.

KB저축은행은 키위뱅크 출범 기념으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kiwi입출금통장’ 가입 이벤트를 지난 27일부터 올해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설명]키위뱅크 런칭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설명]키위뱅크 런칭 프로모션 이미지

kiwi입출금통장은 기존 KB착한모바일통장(올비)가 상품명이 바뀌면서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담았다.

기본금리는 연 1.3%로 동일하지만 ‘KB국민 kiwibank 체크카드' 이용 실적만 있으면 0.2%가 우대되어 최대 연 1.5%금리가 제공된다.

개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이 가능하며 모임통장, 더치페이, 경조금 이체 서비스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kiwi입출금통장’을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저축은행 기존 고객이라도 kiwi입출금통장(舊 KB착한모바일통장(올비))을 처음 개설한다면 이벤트 참여대상이다.

기존 고객을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 추천인 번호로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을 ‘kiwi입출금통장’에 처음 가입 시킨 상위 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추천인번호는 키위뱅크(kiwibank) 로그인 후 ‘My정보’ 메뉴의 프로필 이미지 옆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추천인번호를 복사하여 친구 및 지인에게 쉽게 공유 가능하다.

친구가 ‘kiwi입출금통장’을 처음 가입하면서 공유 받은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상위 추천인 16명 중 1등인 1명에게는 갤럭시z플립, 2등인 5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3등인 1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위뱅크(kiwibank) 앱이나 모바일 웹 또는

‘KB저축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avingsbk)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저축은행 신홍섭 대표는 “연 최대 1.5% 금리를 제공하는 ‘kiwi입출금통장’은 0%대 초저금리시대에 보기 드문 고금리 보통예금” 이라며“고객의 자산은 키워주고 달콤한 서비스로 고객을 위해준다는 키위뱅크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정석철 기자

 

키워드
#KB저축은행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