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제3회 ‘정신건강 미술 공모전’ 안내 포스터
[사진설명]제3회 ‘정신건강 미술 공모전’ 안내 포스터

부천시보건소 및 부천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복지센터는 9월 25일 오후 6시까지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제3회 정신건강 미술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에 대한 공감대 확산 및 인식 개선을 위한 것이다.

부천시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재난으로 힘겨운 시대, 우리의 마음을 어떻게 돌볼까요?’이다. 작품 분야는 자유 평면이며, 크레파스․수채화 등 재료 또한 자유이다. 규격의 경우 유․초등학생은 8절 도화지이며, 중․고등학생의 경우 4절 도화지이다.

응모를 원할 경우,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방문 또는 우편으로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홈페이지:http://www.bucheonlove.co.kr/sub.php?id=notice&mode=view&menukey=19&idx=63&page=1
※ 접수처: (우)14692 부천시 경인옛로73, 소사어울마당 4층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한편 응모작 중 50여 개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5일 부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 작품은 10월 30일부터 6일간 부천시청역 갤러리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단,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부천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복지센터(032-654-4024, 내선 614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