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 에서는 공단창립 20주년을 맞아구민과 함께하는 SNS 참여형 이벤트 ‘#그때SG챌린지’를 개최한다.
#그때SG챌린지는 공단의 20년의 역사를 구민과 함께 추억하며 동시에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구민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단 창립 2011년도부터 2020년도까지 공단의 시설을 이용했던 추억이 담겨있는 사진과 경험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고정 해시태그(#그때SG챌린지, #그때SG공단,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20주년)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대상은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시설 이용객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운영기간은 26일~11월18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11월25일이다. 
응모한 사연의 평가는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갯수와 공단 내부규정에 따라 평가될 예정이며 당선작은 등수에 따라 ▲1등 상품 아이패드 Air(1명) ▲2등 상품 닌텐도 스위치(1명) ▲3등 상품 갤럭시 버즈라이브(2명) ▲4등 상품 스타벅스 이용권(30명)까지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선된 작품은 공단 2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개최시 활용될 예정이다.
서구시설관리공단 김남기 이사장은 “이번 20주년 이벤트 그때SG공단챌린지를 통해 20년의 역사를 구민과 함께 추억하고 나아가 앞으로의 20년을 그려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에게 잠시나마 미소와 희망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민립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