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웅종단장이 이끄는 둥글개 봉사단 마스크기증식을 가졌다.
김기용봉담읍장과함께 지난 10월에 둥글개봉사단과 봉담읍 거주하는 취약 계층의 사람돌과 독거어르신 결손가장 동물매개 치유 프로그램과 봉담읍의 거주하는 반려인들의 바른산책 만들기 협약식을 맺은바 있다.

둥글개봉사단 이웅종단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다들 힘이 들겠지만 그래도 함께 하는 아름다운사회 만들기 참여하는 착한기업 마스크나눔 릴레이 봉사가 이루어 지고 있다고한다.
1차는 세종시 전의면 소제지 위치한 마스크 2만장 2차는 봉담읍사무소 1만2천장 기부를 하였으면 3차는 화성시지역 아동센터연합회 어린이 마스크 2만장과 함께 동물매개치유 활동을 진행할예정이다.

 

김기용 봉담읍장은 이렇게 마스크가 필요한 시기에 기증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으며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장애인에게 골고로 나누어 사용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힘들수록 나눔의 행복 따뜻한 마음이 있어 아름다운 사회가 된다고 했다.

팻맨 이주항회장은 평소 둥글개봉사단 동물매개치유 봉사단 후원을 진행해왔다. 평상시에 유기견 사료 기부, 더그린 덴탈 제품 이익금의 일부를 봉사에 지원을 하고 있으며 좋은일에 함께 참여하는 것에대해 뜻깊은 일을 함께해서 행복하다고 했다.

이번 더그린 덴탈 마스크를 지원하게 된 동기는 팻맨 더그린마스크 회사도 함께운영 하고 있어 이번기회에 코로나19로 필요물품중 하나인 마스크를 뜻깊은 곳에 지원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덧붙쳤다.

 

둥글개봉사단 매개치유 봉사활동은 호산나 대학교 발달장애  학생들과 이삭애견훈련소 진행 하면서 호산나 대학은 동물매개치유 활동을 하면서 주의사항 매개치료견 접근의 방법과 동물 교감레크레이션 활동 주의사항 안천수칙등 올바른 활동을 하기위해서 활동에 대한 사전 준비중 다양한 방법을 배워 보는 시간과 동물매개치유 활동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웅종 둥글개봉사단 단장은 동물매개교감 치료가 주는 행복지수와 함께 참여하는 도움을 주는 사람 도움을 받는사람 모두가 의미있는 시간 이라는 것을 매우 만족도가 높아 더욱 다양한 동물매개치료 프로그램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다.
12월 둥글개봉사단은 화성시 지역아동복지센터 동물매개치유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