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회 손소독제 나우어 주기 행사 사진
학부모회 손소독제 나우어 주기 행사 사진

동산초등학교(교장 김상길) 학부모회는 11월 24일(화) 08:30시부터 09:00까지 학부모회 봉사활동 및 학교 참여 활동으로 ‘등굣길 손소독제 나누어 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학부모회 손소독제 만들기 사진
학부모회 손소독제 만들기 사진

손소독제 나누어주기 행사는 동산초등학교 학부모회를 주최로 하여 순수 학부모들의 봉사로 이루어졌으며 학부모들은 400개가 넘는 손소독제를 직접 만들고 작은 스티커를 붙였으며 아침 등굣길에 손수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수업 및 학교생활을 돕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선생님과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학생들에게는 아침 등굣길에 손소독제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방역 수칙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을 펼친 동산초등학교 학부모 회장(이영희)은 동산초등학교 학부모회는 학교 교육의 일원으로써 교육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으며 “마스크를 벗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학부모회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 라며 소감을 말했다.

동산초등학교 교장 김상길은 학부모회에서 학생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 손소독제를 만들고 추운 아침에 학생들을 만나 꼭 필요한 소독제를 나누어 주는 등 동산초 교육가족 자녀에게 작은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학부모님들께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동산초 아이들이 보고 배우고 느낀 바가 클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고맙게 여겼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