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회장직무대행 이강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2월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임직원 대상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20년 하반기 대한체육회 워크숍」은 ‘언택트(Untact) 및 릴레인(Relay)’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육회 임직원은 기관운영, 직무교육, 리더십 및 조직문화 혁신, 직장 내 스트레스 해소 방법 등 1일 2~3개 교육 프로그램을 사흘간 릴레이 형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수강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반기 사업업무 우수성과 공유대회 결과 발표 및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체육회는 지난 6월 26일 2020년 상반기 온라인 워크숍도 온라인으로 개최하여 코로나19로 인한 각종 대회 및 체육행사 취소·연기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한 바 있다.

체육회는 조직 운영에 필요한 직무교육 수요를 충족하면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자 앞으로도 비대면 교육 방식을 적극 활용해나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한체육회는 회원종목단체 및 시도체육회를 대상으로 각종 국내외 체육행사 연기 및 취소에 따른 대응 방안을 배포하고 임직원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