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85만 부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도시교통위원장 김주삼 의원입니다.

풍요와 여유를 의미하는 2021년 신축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위기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맡은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지친 시민 여러분께 위로와 격려가 진심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성실하게 활동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도시교통위원회는 도시계획, 건축, 환경, 교통, 도로 등 부천의 발전과 직접 관련되는 분야의 업무를 다루는 위원회입니다. 또 시민 생활에 밀접 분야를 담당하고 있어 우리 시민들의 민원이 가장 많은 분야이기도 합니다.

저는 도시교통위원장으로서 부천의 발전된 미래를 위해 집행부와 동반자가 되어 의무와 책임을 다하는 봉사자로서 시민이 바라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

우리 부천은 지금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관리시스템 구축과 격자형 교통 인프라 구축으로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살아 숨 쉬는 도시로 변화할 것이며, 대장 신도시, 영상문화산업단지 등의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미래지향적인 첨단도시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우려와 염려되는 사항을 꼼꼼히 살피고, 집행부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겠습니다.

한편, 우리시에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시민 불편 사항은 원도심 주거환경 개선과 주차장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시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원도심 도시재생사업과 시민이 가장 불편해하는 주차장 문제 해결을 위해 새해에는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여 민원 현장을 살피고 시민의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시정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

지난해 우리는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 속에 제8대 후반기 도시교통위원회를 구성하였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해에도 변함없이 시민만 바라보고 시민의 편에서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1년 부천시에 떠오르는 밝고 힘찬 아침해처럼 시민 여러분 모두가 힘차게 시작하기를 바라며,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