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큐그룹과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상호교류및 협력증진협약서
(주)원큐그룹과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상호교류및 협력증진협약서

(주)원큐그룹 (회장 정기철)과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원장 김학량)은 양 기관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2021년1월13일 오전12시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김학량원장을 비롯하여 정기철(주)원큐그룹 회장,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윤수찬교수, 최옥현 원큐그룹대표사업자. 최백수 원큐그룹사업자 관리대표. 박병욱 원큐그룹대표이사, 박소윤원큐그룹부회장. 국민대학교 직원분들이 참석했다.

(주)원큐그룹과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은 전 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상호 협력을 했다.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석사학위과정의 실무교육 운영 ▲실무교육생의 우수한 전인교육으로 전문 정치인 양성에 적극 협력 ▲교육 및 정보.문화.학술 교류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리더십개발교육을 통한 인력양성 및 자문과 지원에 적극 협조 ▲장학금 제도는 수업연한(4학기)까지 수업료의 30% 지급등을 협약하였다.

특히 협약서는 양 기간이 합의하고 서명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 되며 어느 일방이 별도의 서면 해지 의사를 표시 할 때까지 그 효력이 지속 된다.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김학량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략은 눈만 뜨면 활용하는 부분이다. 어떻게 전략에서 이기느냐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며  "리더십 과정의 핵심은 전략이고 리더가 전략이 없으면 승리할 수 없다. 승리할 수 없으면 좋은 리더가 될 수 없다"고 했다.

또, (주)원큐그룹 정기철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그룹이 대기업으로 가려면 직원들 중에 훌륭한 리더가 나와서 배움을 통해 회사를 이끌어 가야 한다" 며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리더가 나와서 다른 기업으로 전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정기철회장은 "대학원의 발전과 많은 학생들이 정치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원큐그룹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펫테마파크 “펫빌리지”는 주)원큐그룹의 첫 번째 야심작으로 충남 아산시 영인면 신봉리에 위치하며 약3만평방미터의 대지 위에 2021년 하반기에 준공된다.

건축규모는 1차 사업 약2,500평의 3개동으로 건설되며 펫종합병원, 펫럭셔리호텔, 펫대형마트, 쇼핑몰, 펫아트 센터, 펫뷰티살롱등의 시설이 갖추어 지며 모든 공간을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야외공간은 9개 컨셉의 대형수영장, 항공에서만 형태가 보이는 펫미로공원, 모든 기구를 갖춘 놀이시설 및 훈련장이 개설 된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이태리의 디체사레 디자인그룹 설계 및 디자인을 총괄하고 한강건설에서 건축을 시공하며 지아이앤의 30년 노하우로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애완동물 천만시대! 펫사업 진출 최대의 포식자로 자리할 것이다.

펫 빌리지의 사업권은 (주)원큐그룹 가족들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