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이재준)가‘고양시 도시브랜드 위원회’구성을 위한 위촉직 위원 16명을 오는 3월 9일(화)까지 공개 모집한다.

지난해 9월 새롭게 제정된‘고양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구성되는 고양시 도시브랜드 위원회는 ▲도시브랜드 기본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도시브랜드와 관련한 연구 및 주요 시책사업 등을 심의 또는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도시브랜드, 도시디자인, 도시마케팅, 문화, 관광, 환경, 행정 등 도시브랜드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다. 현재 고양시 각종 위원회에 2개 이상 위촉되어 있는 사람은 불가능하다.

‘고양시 도시브랜드 위원회’위원으로 활동하기를 희망하는 사람은 고양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정-고시·공고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고양시 도시브랜드담당관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혹은 이메일 등으로 3월 9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4개 분과별 각 4명씩, 총 16명으로 활동을 원하는 분과(▲경제·환경 분과 ▲문화·관광·체육 분과 ▲건설·교통·도시경관 분과 ▲대외협력·시민참여 분과)를 선택해 신청해야 한다. 위원 활동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임이 가능하다.

‘고양시 도시브랜드 위원회’위원 공모와 관련된 기타 세부사항은 고양시 도시브랜드담당관 브랜드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 = 원광호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